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다큐멘터리) 시대정신 zeitgeist - 자막 + 해설

무한대자유 2012. 12. 31. 09:34

    (다큐) 시대정신 3편 동영상의 자막을 글로 옮긴 것임

----------------------------------------------------

동영상 à http://flvs.daum.net/flvPlayerOut.swf?vid=ptn6IK0zkUA$&ref=cafe.naver.com

 http://flvs.daum.net/flvPlayerOut.swf?vid=ptn6IK0zkUA$&ref=cafe.naver.com

 

1939년 유럽에 전쟁이 시작됐으나 미국인들은 참전의사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선동에 넘어가 전쟁에 뛰어 들었던 이전 경우처럼

이번에도 전쟁에 연루될 수 있다고 미국인들은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첫째, 국토방위를 핑계로 미국이 다른 나라와의 전쟁을

둘째로, 차근차근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전쟁에 연루를

셋째, 우리가 실제로 충돌하게 하는 일련의 사건들을..계획하였습니다

물론 이 계획들은 그들의 강력함 힘으로 위장되고 지원되었습니다.

 

극장들은 곧바로 전쟁의 영광을 묘사하는 영화로 가득채워지고

뉴스기사는 타당성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들은 전쟁을 이용하여 연방의회의 권한 제한과

대통령과 그 임명자들의 독재적 절차 선점의 정당성을 확보했습니다.

 

공포작전의 막이 올랐습니다

 

 

 

-찰스 린드버그,1941.9.11.

 

 

헌법을 완전히 무시하는 수권법을 통과시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원초적 욕망과 편견이 조국을 파괴로 이끄는 것을 허락할 수 없습니다. - 찰스 윈드버그-

 

 

<embed src="http://api.bloggernews.media.daum.net/static/recombox1.swf?nid=1613166&m=1" quality="high" bgcolor="#ffffff" width="400" height="8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embed>

 

시대정신 (Zeitgeist) Part 3.

 

 

Part 3. Don't mind the men behind the curtain 커튼 뒤의 사람들(을 걱정하지 마라)

 

왕권의 이면에는 왕보다 더 강력한 것이 있다. 윌리엄피트 상원의원,1770.

 

세상은 보이지 않는 곳에 숨어 있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이미지와는 확연히 다른 인물들에 의해 통치된다 -벤자민 디스테리, 영국 정치인,1844

 

"문제의 실질적 진실은 '앤드류 잭슨'시대 이후 정부는 자본에 의해서 소유되어왔다는 점이다." -프랭클린 루즈벨트, 미 대통령,1933.

 

1775년, 영국과의 분리와 강압적인 군주정치에서의 해방을 위해 미국은 독립전쟁을 일으킵니다

여러가지 명분이 있지만 주된 이유는 : 영국왕 조지3세가 미국의 독립적 화폐생산/사용권을 금지하고, 영국의 중앙은행에서 이자와 함께 화폐를 빌리도록 강제해 미국이 갑작스럽게 빚을 안게 된 데 있었습니다.

 

조지3세는 영국의 화폐지배권에서 벗어나려는 미국의 독립적 통화시스템을 불허했고, 이 것이 독립운동의 주 명분이 되었다고 벤자민 프랭클린은 기록했습니다.

 

1783년 미국은 영국으로부터 독립합니다

그러나 탐욕스런 금융가들의 중앙은행 이자시스템과 부패와의 전쟁은 이제 시작이었습니다.

 

그러면 중앙은행 무엇일까요?

중앙은행은 국가전체의 화폐를 생산하는 기관입니다

중앙은행 시스템에는 두 권한이 내재하는데

이자율 조정권화폐공급권(인플레이션)입니다.

중앙은행은 화폐를 단순히 공급하진 않습니다

이자를 받고 화폐를 빌려줍니다

그리고 통화량의 증감을 이용해서 발행하는 화폐의 가치를 조정합니다

 

이 시스템이 장기적으로 생산하는 단 한가지는 "빚 (Dept)" 입니다

이 금융사기를 발견하는데 많은 머리가 필요한 건 아닙니다

'중앙은행'에서 발행되는 모든 1달러 화폐에는 이자가 붙어 유통됩니다.

 

1 달러자리 화폐는 사실 "달러" + '달러에 붙는 몇 퍼센트의 이자' 지요

 

그리고 '중앙은행'이 미국 통화의 생산을 독점하고 있고 '중앙은행'은 1 달러 화폐에 이자를 붙여서 발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 이자를 갚을 돈은 어디서 생길까요?

또 중앙은행에서 나올 수 밖에 없죠

결국

중앙은행은 이 이자를 갚는데 들어갈 화폐의 생산을 끊임없이 증가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산된 화폐는 또 이자가 붙어 유통되므로 더 많은 이자를 만드는데

이 완벽한 시스템의 최종 생산물은 '노예'입니다

 

이런 '빚의 자가 재생산' 시스템을 정부가 제재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아버지들은 이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금융기관은 군대보다 더 위험하다. 만일 국민들이 사립은행에 통화발행권을 넘겨주면 은행과 금융기관들은 국민의 자녀가 거지가 될때까지 그들의 재산을 강탈 할 것이다." -토마스제퍼슨 1743~1826.

 

은행가들의 노예로 남아서 네가 하는 노예짓의 비용을 갚고 싶으면 그들이 화폐를 생산하고 나라의 금융정책을 지배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 조시아 스탬프 1880~1941.

 

'중앙은행'의 부활을 위한 입법을 모색

 

20세기초, 미국은 이미 무자비한 이자율로 사기를 치는 중앙은행 시스템을 제거했습니다.

이 시기의 금융계의 대부는 '록펠러' 모건, 워버그, 로스촤일드 일가였는데,

 

그러나 정부와 국민이 '중앙은행'시스템에 혐오감을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들은 대중여론을 조작할 사건을 일으킵니다.

 

1907년 당시 금융계의 유명인사였던 '제이피모건'은 그의 대중적 영향력을 이용해서 뉴욕의 유명은행들이 파산할 것이라는 소문을 퍼트립니다. 모건은 소문이 집단 히스테리를 일으켜 다른 은행에도 영향을 줄 것이라 예상했고 실제로도 성공을 거둡니다.

 

대중의 예금손실 불안감에 대량인출사태가 빚어집니다. 따라서 은행은 대출금을 회수할 수 밖에 없었고, 채무자는 재산을 팔아 빚을 갚고, 이렇게 파산, 혼란이 빚어집니다.

 

몇년후 'LIFE Magazine'의 프레드릭앨런은 일련의 사태를 종합해서 기록합니다.

"모건은 1907년의 혼란을 교묘히 진행시켜 계속되는 혼란에서 이득을 취했다"

이런 음모가 있음에도 상원의원 '넬슨 앨드리치'의 의회 조사단이 '1907년 금융혼란의 진상' 파악에 나서는데, 넬슨은 금융조직연합과 친밀한 관계였고 후에 결혼을 통해 록펠러 가에 편입된 인물입니다.

 

넬슨의 의회조사단은 '중앙은행'을 가동해야 1907년 금융혼란 따위가 재발하지 않을것이라고 권고합니다

이 것은 금융가들이 그들의 음모를 수행하는데 기폭제가 됩니다.

 

1910년, 조지아주 '제킬'섬, 제이피모건의 별장에서 비밀회의가 열리는데 이곳에서 '연방준비법' 이라는 '중앙은행' 법안이 작성됩니다. 국회의원이 아닌 은행가들이 만든 법안이죠. 10명 남짓의 참가자들은 정부와 대중의 눈을 피해 가명으로 섬에 들어왔으며 비밀리에 회의를 진행 합니다.

작성된 법안은 의회비준을 위해 정치적 행동대원 상원의원 '넬슨 앨드리치' 에게 넘겨집니다.

그리고 1913년, '연방준비법'의 서명을 담보로 금융가들의 엄청난 지지를 얻은 '우드로 윌슨'이 대통령에 당선됩니다. 크리스마스 이틀전 국회의원 대부분이 가족과 함께 있는 틈을 타 '연방 준비법'은 표결을 통과하고 '윌슨'은 법안에 서명합니다.

 

훗날 우드로윌슨은 유감을 밝힙니다.

"위대하고 근면한 미국은 금융시스템에 의하여 지배되고 있다. 금융시스템은 사적목적에 집중돼있다. 결국, 이 나라의 성장과 국민의 경제활동은 우리의 경제적 자유를 억압하고 감시하고 파괴하는 소수에 의해 지배된다...

우리는 문명세계에서 가장 조종당하고 지배당하는 잘못된 정부를 갖게 되었다.

자유 의사도 없고 다수결의 원칙도 없다. 소수의 지배자의 의견과 강요에 의한 정부만이 있을 뿐이다."

 

의원 '루이스 맥패든'도 진실을 밝혔습니다.

"세계의 금융시스템은 금융가에 의해 지배되는 강대국 미국에서 만들어 졌습니다. 그들의 이익을 위해 세상을 노예화 하려 하고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 이사회가 우리의 정부를 강탈해 갔습니다."

 

현재 '연방준비제도'는 경제와 안정을 위해 필요하며, 인플레이션이나 경제위기는 과거의 일일 뿐이라고 대중들은 생각합니다.

 

그러나 역사가 말해주듯, 진실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금융가들은 그들의 사적 욕망을 확장하고자 첨단무기로 무장했습니다.

그 예로, 1914년에서 1919년까지. 연방준비이사회는 통화의 공급을 거의 100%로 (두배로)올렸고, 국민과 소규모 은행들은 대규모로 돈을 빌리게 됩니다.

 

1920년,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엄청난 규모의 유통된 화폐를 회수하는데, 따라서 소규모 은행들은 대출금을 회수할 수 밖에 없게 되고, 1907년 처럼 파산 금융혼란이 일어나는데

이때 '연방준비제도' 시스템 밖의 5400 개가 넘는 은행들이 도산했으며 , 소수 금융가 집단의 독점적 지위는 더욱 견고해집니다.

1920:Panic Initiated by Calling In Loans

 

이 혼란의 수혜자인 국회의원 '린드버그'는 1921년 밝힙니다.

"연방준비시스템 하에서 과학적인 측면에서 혼란이 생겼다.

현재의 혼란은 과학적으로 불거진 처음 나온 문제이고 수학적으로 불평등을 해소하 수 있다"

그러나 1920 년 혼란은 단지 뭄풀기 였습니다. 명확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921-1929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또 한번 통화공급을 늘렸고(통화량62% 증가)

국민과 은행은 다시 대규모의 돈을 빌리게 됩니다.

또한, 증권가엔 'Margin Loan(여유자금대출)'이라는 전혀 새로운 형태의 대출이 생겨납니다.

마진론이란 간단히 설명하면 '주가의 10%만 내고나머지 90%는 중개인을 통해 대출받아 주식을 사는 형태'입니다.

즉, 1000 달러 주식을 10 달러의 선금만으로 살 수 있다는 뜻이죠. 10% Down Gets 100% Control of Stock

누구나 마진론으로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마진론은 1920년 대 호황기에 증권가에서 굉장한 인기를 끕니다.

 

그러나 마진론에는 함정이 있었습니다.

90%의 대출금은 언제든지 회수될 수 있고 ,회수 요구후 24시간내에 대출금을 갚아야 하는 마진콜..이란 제도가 있었습니다. A 24HR Margin Call Could Occur At ANYTIME.

 

마진콜이 있으면 주식을 되팔아 나머지 90%의 대금을 갚는게  일반적이었습니다.

1929 년 록펠러 버나드버럭 과 몇몇 큰손들은 조용히 주식시장을 빠져나옵니다.

그로부터 몇달 후 1929년 10 월 24 일. Margin 을 소유한 금융업자들이 대량으로 마진콜을 시작합니다. 이는 (당연히) 주식의 동시 대량 매도로 이어집니다. WALL Street IN NEW PANIC

마진론의 호황으로 생겨난 16000 개가 넘는 은행들이 도산하게 되며,

음모의 중심에 있는 금융가들은 경쟁은행들과 법인들을 통채로 헐값에 매수하게 됩니다.

 

이 사건은 미국 역사상 가장 엄청난 사기였습니다.

하지만 거기서 끝이 난 것이 아니었습니다

금융혼란의 극복을 위해 통화의 공급을 늘리기는 커녕 '연방준비 제도이사회'는 통화량을 오히려 감소시켜 역사상 가장 큰 불황을 촉발하며 ,

부패금융연합의 오랜 숙적인 '루이스 맥패든' 의원은 또 한번 분노하고, 불황과 도산을 야기한 '연방준비 제도이사회'의 탄핵을 시도합니다.

 

" 치밀하게 인위적으로 계획된 음모다. 국민 모두를 지배하려고 절망적인 상황을 인위적으로 조장했다 " - 루이스 맥패든 -

 

탄핵을 추진하기전 두번의 암살위협후 맥패든은 한 연회장에서 독살 당합니다.

 

사회를 몰락시키고 이제 '연방준비제도이사회' 금융가들은 '금본위제'를 없애기로 합니다.

그들은 이 것을 실행하기 위하여 '금본위제'의 금을 손에 넣을 필요를 깨닫고 결국 , 1933년 5월 1일 '불황의 극복'으로 위장한 '금의 몰수'를 감행합니다.

10년 징역형으로 국민을 위협해서 모든 금괴를 국고로 회수하는 등 그나마 얼마 남지 않은 국민의 돈을 실질적인 강도짓으로 빼앗았습니다.

 

이렇게 1933년 말, 금본위제는 폐지 됩니다.

1933년 이전의 1 달러 지폐를 보면 '금으로 대체가능' 이라고 적혀 있는데, one dollars in Gold Coin

현재는 '法貨(법화)'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This note is Legal Tender For All Depts Public and Private) 사실상 재화로서 가치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가치없는 종이조각일 뿐입니다. 우리돈의 가치 기준은 통화량입니다.

 

결국 '통화량 조절권력'은 곧 '통화가치조절권력'이며 미국의 전체 경제와 사회를 굴복시키는 권력이라는 뜻입니다.

"국가의 통화량 조절 권력을 쥐어라. 누가 국가의 법을 만드는지는 신경 안쓸테니" - M.A. 로스차일드, 로스차일드 금융 설립자. GIVE ME CONTROL OF A NATION'S MONEY SUPPLY, AND I CARE NOT WHO MAKES ITS LAWS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사조직입니다. '페더럴익스프레서(Federal Express- 미국 택배회사)' 의 '페더럴(Federal)' 이라는 '말'에 불과할 뿐입니다.

 

이 조직은 정책을 스스로 만듭니다. 사실상 미국정부의 권한 밖에 있는 것이죠

이 조직은 정부에 이자를 받고 돈을 빌려주는 개인은행입니다.

이는 독립전쟁을 통해 벗어나려 했던 영국의 사기적인 '중앙은행'과 시스템이 완전히 똑같습니다.

 

1913년 , 그들은 '연방준비제도' 법안을 의회에 밀어붙여 통과시켰을 뿐 아니라

'연방 소득세 FEDERAL INCOME TAX'도 통과시켰습니다.

 

美國民의 '연방소득세'에 대한 無知는 그들이 얼마나 멍청하고 생각이 없는지 증거가 된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은 나름대로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연방소득세는 헌법에 근거하지 않는 직접세입니다.

        모든 직접세는 헌법에 근거해서 부과돼야 합니다

 

둘째, 현재까지 연방 소득세 부과 합법화를 위한 정족수 국회의원의 헌법개정비준절차는 없었으며, 이 논란은 현재의 법정에서도 인용되었습니다.

"10 차 수정안을 잘 살펴보면 , 정족수 국회의원의 연방소득세 관련 헌법개정 비준절차는 없었습니다" - 미 지방 법원 판사 '제임스 C. 폭스' 2003.

 

셋째, 현재 근로자 소득의 대략 25 %가 이 세금으로 부과됩니다.

 

이 돈이 어디로 이동할까요?

이 돈은 전혀 존재할 필요가 없는 사기시스템인 '연방준비은행'에 화폐이자 명목으로 납부됩니다.

당신의 1년 수입중 3개월 분의 임금이 사설기업 '연방준비은행' 금융가들의 주머니로 들어가는 겁니다.

 

넷째, 정부는 '연방소득세'의 합법성을 주장하지만 이 세금 납부의무에 관련한 어떤 법규나 법률도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납세신고 의무 법조항을 찾아낼수 잇기를 바랐습니다.

'물론 있지요'라고 대답했는데, 신빙성 있는 법 조항을 찾을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국세청을 그만 둬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 조 터너 , 전 국세청 직원. Jor Turner, FORMER IRS AGENT

 

"2000년 한해동안 조사를 해봤어요. 지금도 하고 있고요. 조항을 못 찾았어요. 국회에 질의했어요. 많은 사람들한테 국세청 위원들에게도 물어봤지만 대답을 못하더군요. 그들이 말하면 미국인들은 이게 사기라는 걸 알아 버릴테니까요" - 셰리 잭슨, 전 국세청 직원

 

국세청 그만 둔 후로 납세신고를 안했어요. - 조 터너

1999년 이후로 납세신고를 안 했어요. - 셰리 잭슨

 

'연방 소득세'는 미국인의 노예화나 마찬가지 입니다.

경제지배와 계속되는 재산강탈은 금융가들의 손에 들린 주사위의 한 면일 뿐입니다.

 

 

이익과 지배권을 얻는 그들의 다음 도구는 전쟁입니다.

'연방준비제도'가 시작된 1913년 이후, 크고 작은 수많은 전쟁이 발발합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세개의 전쟁은 1차 2차 세계대전과 베트남 전입니다.

 

1차 세계대전

1914년 유럽전쟁은 영국과 독일을 중심으로 발발했습니다. 미국인들은 전쟁과 연관 없기를 바랬고 대통령 윌슨은 공개적으로 중립을 선언합니다. 그러나 미국정부는 비밀리에 전쟁에 뛰어들 수 있을만한 명분을 찾고 있었습니다.

국무장관 '윌리엄 제닝스'의 기록에 따르면 "엄청난 이익창출이 가능한 많은 기회가 될 것이기 때문에 거대한 금융자본은 세계대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THE LARGE BANKING INTERESTS WERE DEEPLY INTERESTED IN THE WORLD WAR BCAUSE OF THE WIDE OPPORTUNITIES FOR LARGE PROFITS.

 

국제금융가들에게 가장 수지타산이 높은 것이 전쟁이라는 사실은 중요한 점입니다.

왜냐하면 전쟁이 나면 국가는 더 많은 돈을 이자와 함께 '연방준비은행'에서 빌릴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당시 '에드워드 하우스' 대령이라는 대통령의 수석고문이자 조언가가 있었는데. 하우스 또한 전쟁개입을 원하는 국제금융가들의 측근이었습니다.

대통령 고문 하우스 대령과 영국의 외무장관 에드워드 그레이 경의 미국을 전쟁으로 이끌 방안에 대한 대화기 기록되었습니다.

"독일 애들이 미국인들을 태운 배를 침몰시키면 어떻게 될까요?" - 그레이

"미국인들을 한번만 충동질해도 알아서 전쟁에 뛰어 들걸요" - 하우스

 

결국 1915년 5월 7일 에드워드 경의 제안처럼 루시타니아 호라는 배를 독일군 함선이 있는 독일 영해에 고의로 흘려보냅니다. 예상대로 독일 유보트의 어뢰공격에 선적된 탄약이 폭발해 1200 명이 죽습니다.

실제로 독일 대사관은 전쟁지역을 거쳐 미국에서 영국으로 항해 예정인 공격받을 위험이 상당히 큰 루시타이아 호같은 배에 승선하려면 본인의 희생은 각오하라는 경고를 뉴욕타임스에 싣습니다

루시타이아 호의 침몰은 미국인들의 분노를 사고 미국은 조만간 전쟁에 뛰어 듭니다.

제1차 세계 대전은 328,000 명의 미국 희생자를 낳고 록펠러는 전쟁을 통하여 20 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미국은 전쟁비용으로 300만 달러를 지출했는데 전쟁비용 대부분은 '연방준비은행'에 이자를 지급하고 충당했으며, 국제금융가들의 부는 더욱 축적됩니다.

 

세계 제 2차 대전

1941년 12월 7일 일본군의 진주만 미국함대 폭격을 시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합니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이 날을 치욕의 날이라고 선포합니다. 실제로 치욕적인 날입니다.

하지만 일본의 무참한 공격때문이 아닙니다.

60 년 동안 드러난 정보에 의하면 몇주전에 이미 일본군의 공격을 인지하고 있었을 뿐 아니라 명백히 일본군을 도발했고 폭격받기를 원했던 공격이었습니다.

루즈벨트의 집안은 18 세기부터 뉴욕 은행가의 집안이었고 , 삼촌인 프레드릭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원년멤버였습니다. 르즈벨트는 국제금융가들이 전쟁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에 상당한 공감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들에겐 전쟁보다 수지 맞는 장사는 없기 때문이지요

 

루즈벨트의 전쟁 비서관 헨리스템슨은 1941년 11월 25일자 의사록에 루즈벨트와의 다음의 대화를 기록하였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그들이 선제공격을 하도록 조종하느냐입니다.일본이 선제공격을 해서 그들이 침력했다고 인식하도록 해야 합니다."

진주만 공격을 이끌어 내는 몇개월 동안 루즈벨트는 공격적태도로 일본을 도발하는 권력이 허용하는 모든 짓을 합니다.

석유의 일본 수출을 중지하고, 미국내의 일본 자산을 동결하며, 국제전쟁규범을 완전히 위반하면서 일본의 적국인 중국에 공채를 발행하고 영국에 군사지원을 하는 행위를 합니다.

12월 4일 공격 3일전, 호주 정보기관이 일본 공군편대의 진주만 이동을 루즈벨트에게 통보하지만 루즈벨트는 이를 무시합니다.

 

1941년 12월 7일 일본군은 진주만을 공격, 2400 명의 미군 전사자를 냅니다.

진주만 공격 이전 미국인 80%가 전쟁에 반대했지만 공격받은 이후 미국인 100 만명이 전쟁에 지원합니다.

 

나치 독일의 전쟁운영은 대부분 두 조직에 의해 지원받았습니다.

 

*하나는 I.G. FARBEN 인데, 이 아이지 파벤은 독일에서 생산된 폭약의 84 %와 포로수용소 수백만을 학살한 Zyklon B 를 생산한 기업입니다.

아이지 파벤의 알려지지 않은 파트너중 하나는 미국 '록펠러'의 '스탠다드오일'이었습니다.

 

사실상 독일 공군은 스탠다드 오일 특수 첨가제가 없이는 작전이 불가했습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나치독일의 런던 무차별 폭격도 스탠다드 오일이 2천만 달러어치의 연료를 아이지파벤에 판매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이 것은 미국의 기업이 2차세계대전에서 어떤 식으로 양측을 지원했는지 보여주는 하나의 방법에 지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이적단체는 '뉴욕은행법인 연합'입니다. UNION BANKING CORP. - NEW YORK CITY

히틀러가 권좌에 오르는데 많은 지원과 전쟁물자를 원조했을 뿐만 아니라 나치의 자금세탁은행이었는데, 사실상 나치의 금고였습니다.

뉴욕은행법인연합은 결국 적대국교역금지법 위반으로 체포됩니다.

이 조직의 부사장이 누구였을까요 ?

현 대통령의 조부이자 전 대통령의 아버지인 프레스캇 부시 입니다.

부시 일가의 도덕적 정치적 성향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전

 

통킹만에서 발생한 베트남 PT보트의 미구축함 공격 사건후

1964년 미국은 베트남전을 공식 선포합니다

우리는 통킹만 사건으로 알고 있는데

이 한번의 사건은 미국의 대규모 파병과 전쟁의 구실이 됩니다

 

그러나 하나의 문제가 있는데

베트남 PT보트의 미 구축함 공격은 일어나지도 않았습니다

통킹만 사건은 전쟁의 명분을 위한 완전한 조작이었습니다

 

내부고발자들과 정부관료들이 사건은 완전한 거짓이라고 고백하기 시작하자

전 국방장관 로버트 맥나마라는 통킹만 사건은 실수였다고 수습합니다.

또 한번 전쟁비지니스를 합니다. 1966년 10 월 대통령 린든 존슨은 소련이 베트남에 무기의 80%를 공급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소련과의 무역금지령을 철폐합니다.

 

이어 록펠러측은 베트남에 무기를 공급해온 소련의 군수공장에 자금을 조달합니다.

그러나 충돌하는 양측에 동시에 자금조달하는 것은 동전의 한 면일 뿐이었습니다

1985년 베트남전 교전규범이 기밀해제되고 베트남전중 미군에 허용되고 금지된 항목들이 드러나는데 이 중에는 이상한 항목들이 있었습니다.

'베트남의 대공미사일 시스템이 완전히 가동하기 전까지 폭격은 금지된다' North vietnamese anti-aircraft missile systems could not be bombed until they were known to be operational

"베트콩이 라오스나 캄보디아 국경을 넘으면 공격 할 수 없다"

no enemy could be pursued into the surrounding areas

 

가장 이상한 항목은

"중요한 전략 목표물을 상금지휘관의 명령없이 공격할 수 없다"

critical statrgic targets to be engaged via high approval only

더구나 미군의 제한사항은 베트콩에게 넘어갔고 베트콩은 이 것을 이용해서 전략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전이 왜 그렇게 길게 지속됐는지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은 승전이 목표가 아니었습니다. 지속시키는 것이 목적이었죠.

베트남전은 5만8천의 미군 사망자와 300만의 베트남 사망자를 기록합니다.

 

자, 우리 미국은 어떻죠?

9/11 은 무자비한 지배계급의 아젠다의 재시동을 위한 점프스타트였습니다.

9/11은 루시타니아 진주만 통킹만 사건같은 전쟁을 위한 구실을 위한 조작된 사건입니다.

9/11이 전쟁 명분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예외적 상황이었겠죠.

9/11은 두 건의 불법적 전쟁을 일으키는데 이용됐습니다.

이라크 전과 아프카니스탄 전쟁입니다.

 

그러나 9/11은 또 다른 전쟁에 대한 명분입니다.

바로 당신과의 전쟁입니다.

 

 

 

 

 

 

 

애국법, 국가안전법, 군사재판법..등 다른 법안들은 당신의 시민적 자유를 빼앗고 다가오는 것에 대항 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려고 계획된 법안들입니다.

현재 미국은 대부분의 세뇌된 국민에게 영장없이 주택수색이 가능하고, 위법사항의 고지없이 체포될 수 있으며, 변호사 고지의 권리도 없이 무기한으로 감금될 수 있으며, 합법적 고문도 당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공고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테러리스트 용의자 일 수있다는 전제하에...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으면 역사가 어떻게 반복되는지 보십시오.

 

1933년 2월, 히틀러는 자국의 의회건물을 방화하고 공산주의 테러범의 소행으로 위장합니다. 몇주 후 히틀러는 국민의 자유를 침탈하며 독일 헌법을 완전히 파괴한 '수권법'을 통과 시킵니다.

그리고 국토방위의 구실로 정당화된 몇차례의 선제공격 전쟁을 일으킵니다.

 

우리의 위대한 조국의 형제 자매와 아이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악마가 있습니다.우리는 자국의 안정을 확보하고 국토를 방어하기 위하여 모든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조지부시 ? 가 아니라

아돌프 히틀러 - 게쉬타포 연설중-

 

"공산국가와..공산집단은 이 문제를 덮으려 하며 안됩니다" -히틀러-

 

우리의 적은 급진적 테러조직과 이들을 지원하는 모든 정부입니다. -부시-

 

이제 깨어날 때입니다

권력자들은 당신을 조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수의 현실인식은 그들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

특히 정치 영역에서요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그들이 교묘히 주입한 것입니다.

 

한 예로 , 다수의 대중은 이라크 전이 악화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파싸움이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기 때문이죠

대중이 인식하지 못한 사실은 이라크의 불안정화가 바로 정부 뒤에 숨은 자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이라크 전은 지속되어야 합니다

이라크 정권은 분리되고 미국의 기름선점은 유지되고

군수업체의 이익은 계속되어야 하며

무엇보다, 이라크에 영구 군사기지를 세워 이란 시리아 같은 비협조적 산유국을 겨냥하는 거점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라크의 내전과 불안정화가 의도적이라는 증거가 있습니다

2005년 2월 이라크 경찰은 차량을 타고 민간인에 발포한 아랍인 복장으로 위장한 영국 SAS장교들을 체포합니다. 이 들이 체포되고 바스라 감옥에 수감되자 영국은 즉각 그들의 석방을 요구합니다. 바스라 정부가 거부하자 역국군은 탱크를 밀고 들어가 수감된 장교들을 무력으로 석방합니다. 어떤 지역을 파괴하려면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직접 폭격하는 방법이 있겠죠. 하지만 그리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또 한가지는 지역민들이 서로 죽이고 영토를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이 것이 영국장교들의 임무였습니다.

적을 파괴하는 방법은 그들이 서로 분열해서 스스로 파괴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양쪽을 이용합니다. 양쪽을 충동질하며 동시에 지원하면 그들은 서로 죽입니다.

 

이제 우리는 현실에 눈을 떠야 합니다

재국을 유지하고 세우려 하는 자들은 목표물의 국민을 조종해서 목적을 수행합니다

 

자신에게 질문하십시오

 

정부가 공교육을 떠맡아 지원하기 시작한 때부터

왜 미국의 교육시스템은 바닥으로 추락하고

왜 대중매체와 오락으로 완전히 포화됐는지

정부는 그들이 얻는 것에 댓가를 지불할 뿐입니다

정부의 재정지원을 받는 학교들을 보십시오

그리고 그런 학교의 교육과 그런 학교에서 교육받은 학생들을 보십시오

만일 그런 학교에서 교육되는 것들이 정부가 원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으면 정부는 교육을 바꿀 것입니다

정부는 그들이 주문해왔던 것들을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자녀들이 교육받길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너무많이 생각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이 것이 세상을 엔터테인먼트 대중매체 텔레비쑈 놀이공원 약물 알콜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로 가득채워

인간을 유흥에 젖어있게 하려는 이유입니다.

당신을 깊이 생각하지 못하게 하여 중요한 인물이 되는 방법을 잃어버리게 하려고 하는 겁니다

깨어나야 합니다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당신의 인생을 조종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정말 큰 일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여러분들과 2억 6천만의 다른 미국인이 지금 제 말을 듣고 있으니까요 !

3% 이하의 국민만 책을 읽고, 15%이하의 국민만이 신문을 읽고, 당신이 사실로 믿는 것들을 오로지 테레비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니까요! 전 세대를 통 털어 테레비를 통해 나오지 않은 것은 알 수가 없었습니다. 테레비는 복음이고 궁극적 혁명입니다. 텔레비는 대통령, 교황, 수상을 만들 수 있고 없앨 수도 있습니다. 텔레비는 이 불경한 세상의 가장 놀라운 힘입니다. 슬픕니다. 악한 사람들이 텔레비를 소유하면, 만약 이 세계의 거대기업이 이 불경한 세상의 가장 강력하고 빌어먹을 선전의 힘을 지배하면 어떤 거짓말이 사실로 둔갑할 지 누가 압니까. 자아~ 내 말을 들어 보세요. 들어 보세요. 텔레비는 진실이 아닙니다. 텔레비는 놀이동산입니다. 텔레비는 서커스이고, 축제이며, 유랑곡단이며, 만담가이며, 춤꾼이고, 가수이고, 마술사이고, 어간이며 사자조련사고 축구선수입니다.시간 죽이는 일에 열중해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저기 앉아서 밤이나 낮이나 늙으나 젊으나 백인이나 흑인이나... 우리 모두가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은 번쩍 거리는 허상을 믿기 시작했습니다. 텔레비가 실제고 여러분들의 인생은 가상이라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테레비가 시키는 것은 무엇이나 합니다.텔레비에서 입는 것 처럼 입고 텔레비에서 먹는 것 처럼 먹고 , 테레비처럼 애들도 키우고, 생각조차 테레비처럼 합니다. 이건 집단 정신착란입니다. 이 미치광이들 ! 제발 여러분들이 실존입니다. 우리는 허상입니다.(연설장은 암흑분위기가 됨)    " RUPERT MURDOCK 연설.

 

커튼 뒤의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것들은 비판적 사고가 가능한 의식 있는 대중입니다. 그래야 교육시스템, 대중여론, 종교를 통해 계속 사기를 칠 수 있으니까요.

그들은 당신을 산만하고 순진한 망상 속에 가둬놓길 원합니다

그들은 정말 성공적으로 이 일을 하고 있죠.

 

 

2005년 캐나다 미국 멕시코 가 합의를 합니다.

세 나라간의 국경을 없애 하나로 통합하는 합의가 일반에 공표도 없이 의회의 승인도 없이 이루어 졌습니다.

 

북미연합..이라고 합니다. NORTH AMERICA UNION.  Security and Prosperity Partnership Of North America

 

왜 들은 적이 없을까요 ?

 

사실 한 주류언론의(CNN) 기자만이 이 걸 알았고 용감하게 언론에 보도했습니다.

"미국 이민법을 무시하고 모든 국경을 철폐하려는 부시행정부의 정책은 더 큰 어젠더의 한 부분입니다. 부시대통령은 미합중국을 없애겠다는 공식합의에 서명했습니다. 더구나 국민과 의회의 동의도 없었습니다.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아는 합의 입니다. 극소소의 상위계층사람들이 자본가들의 이익을 위하여 진행한 일이었습니다. 미국 전역의 노동자들과 공무원들은 이것에 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이 것은 무역협정이 아닙니다. 세 국가의 독립된 자치권은 송두리채 없어지고 완전히 새로운 '아메로' 라는 통화체제로 통합됩니다.  아무도 '아메로'에 대해 얘기 않고 있지만 달러체제의 국민은 '아메로' 에 대해 알 필요가 있습니다.  아메로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국민들의 일상에 큰 충격이 될 것입니다. 아메로는 북미연합을 위해 태어난 통화이며, EU 와 유사한 국경없는 체제를 목표로 캐나다 미국 멕시코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캐나다 달러 멕시코 페소 미국 달러는 아메로로 대체될 것입니다. 합의에 의하면 기본적으로 미국의 헌법은 결국 소멸됩니다.    "

 

이런 상황이 왜 주류 신문에 보도가 안될까 ? 하고 생각할 텐데요

주류언론 뒤에 있는 사람들도 '그들' 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알 필요가 없는 것은 알려주지 않습니다.

북미연합은 유럽연합, 아프리카 연합 곧 조직될 아시아 연합과 같은 개념입니다.

그리고 모든 연합의 뒤에는 '그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시기가 되면 '그들'이 60년 넘게 추진해온 마지막 단계를 이루려

북미연합, 유럽연합, 아프리카 연합, 아시아 연합이 합병됩니다.

 

하나의 세계 정부 ONE WORLD GOVERNMENT

"싫든 좋든, 우리는 하나의 정부를 갖게 된다. 유일한 문제는 전쟁으로 이루어 지느냐 합의로 이루어 지느냐이다" - 폴 워버그, 연방준비제도 외교관계위원회, 1950 -

WE SHALL HAVE WORLD GOVERNMENT WHETHER OR NOT WE LIKE IT. THE ONLY QUESTION IS WHETHER WORLD GOVERNMENT WILL BE ACHIEVED BY CONQUEST OR CONSENT.  - JAMES Warburg , to the United States Senate Committee on Foreign Relations, 1950.

 

"워싱톤포스트지, 뉴욕타임스지,타임매거진과 다른 위대한 출판사에 감사한다. 거의 40 년동안 이 언론의 사주들이 우리의 회의에 참가하고 그들의 약속을 존중한 것에 대해 감사한다. 언론의 도움이 없었으면 우리의 세계적 목표를 실행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이다.  "

 

 

We are grateful to the W.P. NYT. Time Magazine and other great publications whose directors have attended our meetings and respected their promises of discretion for almost 40 years .

It would be have been impossible for us to develop our plan for the world if we had been subjected to the lights of publicity during those years.

 

그러나 이제 세상은 세계정부를 향해 나아갈 준비가 더욱 되어 있다.

지적 엘리트 세계 금융인들의 초국가적 정부는 수세기동안 연습된 국가들 스스로의 결정을 선호한다." - 데이비드 록펠러. 외교관계 위원회

But, the world is more sophisticated and prepared to march towards a world Government. The supranational sovereignty of an intellectual elite and world bankers is surely preferable to the national auto-determination practiced in past centuries"

-David Rockefeller, Coumcil on Foreign Relations.

 

하나의 은행, 하나의 군대, 하나의 중앙권력

우리가 역사로부터 배운 것은

권력은 부패하기 마련입니다.

절대권력은 절대적으로 부패합니다

 

이 사진은 아론루소 입니다

한때 정치인이었고 현재는 영화감독입니다.

왼쪽은 그 악독한 록펠러 家의 니콜라스 록펠러입니다.

아론은 록펠러의 절친한 친구였지만 록펠러 가문(왕국)의 정체와 그들의 야망에 기겁하고 결국 절교하게 됩니다.

"어느날 친분있는 한 변호사가 전화해서 '록펠러 집안 사람 한명 만나볼래요?' 그러기에 '예 좋아요' 했죠. 그렇게 우린 친구가 됐는데 그가 슬슬 비밀을 털어놓기 시작하데요. 어느날 밤에 하는 말이 : '이벤트가 하나 있을거야. 그리고 그 이벤트 후에 아프카니스탄에 갈거야. 그러면 카스피 해에서 파이프 라인을 연결할 수 있지. 이라크에 가서도 기름도 빼앗고, 중동에 기지도건설하고, 그 다음엔 베네주엘라에 가서 차베스를 없애고.. 앞엣거 두개는 했는데 차베스는 아직 안됐어.'

그리고 하는 말이 :  ' 사람들이 동굴에서 찾을 수 없는 사람들을 찾는 걸 보게 될거야.'

그는 낄낄 거리면서도 테러와의 전쟁 얘기도 했어요. 거기엔 실제론 적이 없다면서요. 이길 수 없는 전쟁을, 영원한 전쟁을 일으켜서 그래야 , 사람들의 자유를 뺏어갈 수 있고 ..' 그런 얘기를 했어요. 그래서 내가 ' 전쟁이 진짜라는 걸 어떻게 사람들에게 확신 시키지?' 하고 물어보자

그가: '언론.. 언론은 모든 사람이 전쟁이 진짜라고 믿게 할 수 있어.

똑같은 얘기를 계속 반복해봐. 그러면 사람들은 결국 믿게 되어 있지.

1913년의 연방준비시스템도 거짓말로 만든 거고, 9/11 도 거짓말이고, 9/11을 핑계로 테러와의 전쟁을 일으키고, 또 갑자기 이라크로 쳐 들어가고, 이라크 전도 사기지. 이제 이란으로 갈 거야. 하나가 계속 꼬리에 고리를 물고 하는 식으로...'

 

내가 : '왜 이런 짓을 하니? 목적이 뭐야? 넌 돈도 갖고 싶은 만큼 있고 권력도 다 있으면서 왜 사람들을 다치게 하냐, 좋은 게 아니야.'  그러자

그가 : '다른 사람을 왜 신경 스냐? 너하고 네 가족이나 신경 써.  '

 

내가 : ' 그래서 궁극적 목적이 뭔데? '

그가 : ' 최종목적은 세상의 모든 사람들한테 RFID 칩을 박는 거지.  돈을 칩에다 넣고 모두 칩에다 넣을 거야. 그러면 비판하거나 우리 법을 어기면 그 놈들 칩 꺼버리면 돼 '

 

맞습니다 - 마이크로 칩 이식

2005년 '이민규제'와 소위 '테러와의 전쟁'을 구실로 의회는 ; ' Real ID ' 법을 통과시킵니다.

법안은 2008년 5월로 계획 되어 있는데요, 여러분은 개인정보가 기록된 바코드가 박힌 연방신원카드를 소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바코드는 라디오주파수로 당신의 모든 움직임을 추적하는 'VeriChip RFID' 추적장치가 카드에 장착되기 전의 중간 단계일 뿐입니다.

이것이 생소하게 들린다면 명심하십시오. RFID 칩은 새로 발행된 모든 여권에 이미 부착되어 있습니다.

최종단계는 '칩 이식'인데 이미 많은 사람이 여러가지 구실에 넘어가 동의를 했습니다.

"새로운 세상의 선구자가 된 플로리다의 한 가족이 있습니다.

마이크로 신원 확인장치를 몸에 이식한 최초의 지원자들입니다.  "

 

인터뷰(여자) : " 9/11 이후 정말 가족의 안전이 걱정됐어요."

인터뷰(남자) : " 내 신원을 증명해준다면 내 팔에 영구적으로 뭘 이식시켜도 괜찮다 생각됩니다"

 

결국, 모두 족쇄가 채워져 감시당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일거수 일투족이 기록되고,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모든 요건이 칩을 중심으로 움직이므로 당신이 어긋난 행동이라도 할라치면 칩을 꺼버리면 되는거죠.

 

이 것이 당신이 눈을 뜨고 관찰하면 보게 될 미래의 모습입니다.

모든 이의 행동과 업무거래가 추적되고 감시당하는 모든 권리가 박탈된 세계 경제로 집중화된 세상.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이런 전체주의적 요소들은 사람들에게 강제되지 않을 겁니다

사람들이 스스로 요구할 겁니다.

 

공포와 분열의 조장에 의한 사회지배는 개인의 힘과 실존으로부터 인간을 완전히 분리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진행되어온 종교, 인종, 애국, 부 , 계급, 그리고 임의적 분리주의적 일체화의 다른 모든 형태와 그로부터 기인하는 우월감은 극소수의 손아귀에 완전히 길들여진 통제된 식민을 창조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분열과 정복 Divide and Conquer  '그들'의 좌우명입니다. 

 

사람들이 자신과 만물과 분리해 인식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한

사람들은 스스로 완전한 노예로 전락 하는 것입니다.

 

'커튼뒤의 사람들'은 또한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자신과 자연의 관계, 개인에 내재된 힘의 진실을 인식하면

'그들'이 먹이로 삼는 모든 조작된 'Zeitgeist(시대정신)'

사상 누각처럼 붕괴할 것이라는 것도 또한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시스템은

우리는 무능력하고, 영약하고, 우리의 사회는 악이며, 우리의 사회는 범죄로 지배됐다고 반복학습을 시켜왔습니다.

모두 번번한 거짓말입니다 !!

 

우리는 강하고 , 아름답고, 특별합니다.

우리기 진정 어떠한 존재인지. 어디로 향하는지 이해 못할 이유는 없습니다.

보통의 개인으로서 힘을 갖지 못할 이유는 없습니다

 

우리는 놀랄 만큼 강력한 존재입니다

 

목소리 : "30년 인생을 살아왔습니다. 그 동안 뭔가 되려고 해왔습니다. 뭐든 잘하고 테니스도 잘 치고 좋은 학점도 받고 .. 모든 걸 그런 관점으로 봤어요. 지금의 내가 여러가지에 만능이라면 그건 내가 게임을 잘못했다는 뜻이란 걸 깨달았어요.

왜냐하면 내가 이미 무엇이었는지를 찾는 것이 었으니까요.

 

 

목소리 : 우리의 문화에선 개인의 다른 점들이 특출나도록 훈련받아왔습니다.

다른 사람을 보면 딱 떠오르는 것은 더 똑똑한 , 더 멍청한, 더 늙은, 더 어린, 더 부자인, 더 가난한, ...

이런 칫수 재는 식의 구별법을 놓고 사람들을 분류하고 분리해 취급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분리된 방식으로 우리도 다른 사람들을 우리와 분리시켜 봅니다.

가장 극적인 경험은 다른 사람과 함께 있다. 갑자기 그들과 당신과 비슷하다는 것을 ,

당신과 다르지 않다는 점을 깨닫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본질적인 것과 나에게 본질적인 것은 실제로 하나라는 것을 느끼는 것입니다.

'다른 것'이란 존재하지 않음을 이해하는 것

모두가 하나입니다

 

나는 리처드 앨버트로 태어난 게 아닙니다.

나는 단지 인간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나서 내가 누구라는 것들을 배워 가는 거죠

내가 선한지 악한지 부자인지 아닌지...

살아가면서 배워가는 거죠

 

'사랑의 힘이 힘에 대한 사랑을 이길 때 세상은 평화를 알게 될 것이다'  - Sri Chimnoy Ghose

 

인종, 남녀, 종교적, 배타주의 , 광신적 국수주의에 호소하는 것은

이제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지구를 하나의 유기체로 인식하고 전쟁에 기생하는 유기체는 스스로 끝을 맺는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새로운 의식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빌 힉스'는 그의 쇼를 이 말로 끝맺곤 했습니다.

'인생은 놀이공원의 청룡열차와 같은데 우리의 마음이 강력해서 열차에 탈때 당신은 그게 진짜라고 믿습니다.

열차는 위로 아래로 여기저기로 잡아 도는데 한동안 스릴과 오싹함도 느끼고 화려하고 재미 있습니다.

꽤 오래 열차를 타던 사람이 묻기 시작합니다. : 이게 진짠가요? 아니면 그냥 놀이기구인가요?

 

뭔지 기억하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게 와서 말해줍니다 : 걱정하지마 . 겁먹지마. 이건 그냥 놀이기구야

그러면 우리는 이 사람들을 죽입니다.

 

목소리들 :

'저 놀이기구에 투자를 얼마나 많이 했는데 저놈 입막아!!'

'내 걱정스런 얼굴을 봐! 내 은행계좌와 내 가족을 봐!'

'이건 진짜라고 이거 진짜여야 해!'

 

이건 그냥 놀이기구 일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말해주려는 좋은 사람들을 죽입니다.

 

목소리 : '그거 알기나 해요? 악마들이 날뛰게 하는 겁니다'

하지만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단지 놀이기구일 뿐이고, 언제든지 우리가 원할 때는 바꿀 수 있으니까요. 단지 선택하면 됩니다.

 

노력도 없고 일도 없고 직업도 은행계좌도 없읍니다.

그냥 선택하면 됩니다.  두려움과 사랑중에서 ..

 

 

혁명은 이제부터입니다. The Revolution is Now.

 

 

 

 

미국 교육의 질 저하 추세

 

 

 

 

미국 학생의 수학실력 국제적 순위

 

 

                           미국 학생의 물리실력 국제적 순위

 

 

 

       

 

 

 

 시대정신 시청후감

  

 

 

 

 

출처 : 치우천황
글쓴이 : 찌우 원글보기
메모 :